SERVICE
CUSTOMERSERVICE
고객 중심적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NOTICE
한국도로공사서비스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2024.11.14
한국도로공사서비스,4년 연속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획득‣ 2021년 최초 인증 이래 올해까지 4회 연속 독서경영 우수기업 선정‣ 독서경영 체계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임직원 역량 증대에 앞장…
2024.11.08
한국도로공사서비스CEO 주도로 내부통제 강화한다! ‣ 11.8(금) 24년 제2차 내부통제위원회 개최‣ CEO‧임원 주도로 내부통제위원회 발족 및 운영지침 신설‣ 부서별 전문교육 및 캠페인 통해 자율적 내부통제 문화 조성
2024.10.31
한국도로공사서비스 키오스크·앱 활용 교육으로 디지털 격차 해소에 앞장 ‣ 디지털 배려계층 대상으로 ‘디지털 행복나눔 캠페인’ 진행‣ 10.30(목) 수원보훈공단보훈원에서 노인 30여 명 대상으로 1차 교육 실시‣ 25년까지 전국 10개 센터로 확대 운영 … 지역사회 활성화에도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