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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서비스

스마트한 혁신,
The 나은 미래로(路)!

빠르고 쾌적하며 안전한 스마트고속도로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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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통행료 수납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고속도로를 통행하는 차량으로부터 통행료를 수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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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교통정보·통행료 수납 등 고속도로 문의사항에 대해 전문적으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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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방송

첨단 교통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365일 24시간 잠들지 않는 고속도로의 길잡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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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한국도로공사서비스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2024.11.14
보도자료

4년 연속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획등

           한국도로공사서비스,4년 연속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획득‣ 2021년 최초 인증 이래 올해까지 4회 연속 독서경영 우수기업 선정‣ 독서경영 체계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임직원 역량 증대에 앞장… 
2024.11.08
보도자료

CEO 주도로 내부통제 강화한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CEO 주도로 내부통제 강화한다!  ‣ 11.8(금) 24년 제2차 내부통제위원회 개최‣ CEO‧임원 주도로 내부통제위원회 발족 및 운영지침 신설‣ 부서별 전문교육 및 캠페인 통해 자율적 내부통제 문화 조성 
2024.10.31
보도자료

키오스크·앱 활용 교육으로 디지털 격차 해소에 앞장

        한국도로공사서비스   키오스크·앱 활용 교육으로     디지털 격차 해소에 앞장​ ‣ 디지털 배려계층 대상으로 ‘디지털 행복나눔 캠페인’ 진행‣ 10.30(목) 수원보훈공단보훈원에서 노인 30여 명 대상으로 1차 교육 실시‣ 25년까지 전국 10개 센터로 확대 운영 … 지역사회 활성화에도 기여